前글

불로소득2- 무점포인터넷쇼핑몰로 돈벌기, 직장인부업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파워링크 확장소재 등록하기(a.k.a 노출빈도상승전략)

후기맨 review man 2020. 4. 24. 19:27

안녕하세요.

경제적자유를 꿈꾸는 자기혁명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파워링크 확장소재 셋팅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하시는 대표님들에게

확장소재라는 단어 자체가 굉장히 생소할텐데요.

확장소재란 저희가 네이버쇼핑광고를 띄웠을때

어떻게 문구가 나오는지

어떤 사진이 노출되는지 결정하는

도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말로만 들으면 이해가 잘 안되니깐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보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네이버 광고 사이트를 열어줍니다

중간에 확장소재라는 메뉴를 보시면

새 확장 소재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새 확장 소재를 클릭하시면

광고미리보기 창이 뜨면서

홍보문구를 가로형으로 할지

세로형으로 할지, 그리고

문구는 어떻게 할건지 설정하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홍보문구와 사진을 셋팅한 후

 

소재미리보기에서 확인해줍니다.

(본인 올린 홍보문구가 잘 셋팅됐는지 확인)

 

확인이 됐으면 이제 위 문구로 홍보가 시작될 것입니다.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장점은 숙박업을 하거나

또는 무형자산을 판매할때

 

전화번호나 위치정보, 홍보영상, 리뷰등

여러가지 홍보아이템을 셋팅해줄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원하는 요일,시간대, 기간까지

설정을 할수 있어서 타켓팅홍보에도

아주 좋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파워링크 확장소재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처음에는 무엇을 셋팅하고

어떤문구를 넣어야 될지 말 감이 잡히지

않을겁니다.

그러나 한번 등록해보고

이후 상품 클릭율이나 구매전환률을 비교해보면

점점 확장소재에 대한 감이 잡히실겁니다.

그럼 홍보문구 잘 셋팅하셔서

필부하시길 바랍니다.

끝.